https://m.blog.naver.com/dpsqlwnl/224325017487
이 노래는 memories라는 제목의 노래입니다. 처음 트랙을 시작했을 때는 고등학교 1학년 후반이었어요.
햇빛이 쨍쨍한 오후에 피아노를 이렇게 저렇게 만지다가 처음 인트로 리드 라인이 나오게 되었고 평소 lofi음악을 좋아했어서 트랙 만들 때 전반적으로 영향받았습니다. 이 트랙의 처음 목표는 제목과 트랙만 가지고 가사 없는 노래를 만드는 것이었는데 막상 만드니까 또 가사도 넣고 싶어서 동현이와 탑라인을 작성했습니다. 밝은 트랙에 마냥 즐겁지는 않은 가사를 쓰고 싶어서 기억을 주제로 가사를 쓰게 되었습니다. 잘 들어 주세요. 감사합니다.